스타일리시 액션게임의 귀환, 건즈2 신규영상 공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조중필)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액션 온라인게임 '건즈2'의 신규영상을 금일(7일) 공개했다.

'건즈2'는 동시 접속자 8만을 기록하는 등의 큰 성공을 거둔 '건즈'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액션과 게임성을 유지하고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 액션 온라인게임이다.

이번 '건즈2'의 공개 영상은 실제 플레이 화면으로 촬영됐으며, 벽과 지형을 활용한 공중 액션과 총과 칼을 사용하는 전투 등 게임 속 등장하는 액션의 특징을 잘 보여주고 있다. 더불어 '사일런트 어벤저', '건슬링거', '실드 트루퍼' 등 캐릭터 3종의 플레이 스타일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의 김기돈 본부장은 "비공개테스트 전 기존의 '건즈' 게이머에게는 더욱 화려해진 액션을 보여드리고 신규 게이머에게는 타 게임과 차별성을 느끼게 하기 위해 이번 신규 영상을 공개하게 되었다"며, "이번 달 내에 '건즈2'의 첫 비공개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오니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홈페이지(www.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건즈2
건즈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