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즈2, 게이머 목소리 듣기 위한 간담회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 온라인게임 건즈2의 게이머 간담회를 오는 9월 22일 실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용자들과 건즈2를 함께 만들어 나간다는 취지에서 오는 22일 구로동 넷마블 사옥에서 지난 1차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중 30명을 초청해 이용자 간담회를 개최한다.
개발자와 이용자가 함께하는 오픈 미팅 컨셉으로 준비한 이번 이용자 간담회는 건즈2의 향후 업데이트 내용 공개를 비롯하여 테스트 결과 및 게임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간담회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9월 19일까지 건즈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하면 되며, 당첨여부는 9월 21일 확인할 수 있다. 간담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바람막이 점퍼, 넷마블 쿠션 등의 선물이 증정된다.
또한, 넷마블은 간담회 참가자 선정 시 오프라인 행사 우선 참여 권한을 부여 받은 ‘건즈ACE’를 최우선적으로 선발할 예정이며, ‘건즈ACE’ 이외의 당첨자에게는 건즈2 서포터즈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건즈2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이용자 분들의 의견을 보다 가까이에서 듣고 소통하기 위해서 이번 간담회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건즈2를 함께 만들어나가기 위한 뜻 깊은 자리인 만큼 소중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건즈2 홈페이지(http://gunz2.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