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 앱 '심심이' 만화책 발매 기념 이벤트 실시
심심이 주식회사(대표 최정회)는 자사의 채팅 로봇 애플리케이션 '심심이'를 주제로 한 만화 단행본 '심심이'의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단행본 '심심이'는 '심심이'가 답답하고, 경직된 세상을 향해 즐거움을 선사하는 이야기를 10개의 에피소드를 통해 담고 있다.
기획과 제작을 맡은 스토리텔링 전문기업 '올댓스토리'는 "기존의 채팅 서비스를 통해 엉뚱하지만 따뜻하게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심심이의 캐릭터를 살려 스토리를 구성했다"고 밝혔다.
제품의 출시를 기념해 교보문고 강남점, 잠실점, 분당점과 반디앤루니스 코엑스점, 홍대 북새통, 예스24, 인터파크, 인터넷 교보문고, 알라딘, 매일경제 등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31일까지의 구매자들 중 3명에게 '심심이몰(shop.simsimi.com)'에서 이용할 수 있는 20만원 상당의 쇼핑몰 쿠폰이 지급되며 10명에게 '심심이 쿠션' 등 캐릭터 상품이 선물된다. 또한 책의 초판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캐릭터 볼펜이 증정된다.
심심이 주식회사 최정회 대표는 "이번 '심심이' 출간을 기점으로, '심심이'의 서비스 방향을 캐릭터 사업으로 확장해, 사람들의 마음을 치유해 주는 컨셉으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