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림은 끝났다! 블레이드&소울, '백청산맥' 업데이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의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백청산맥' 업데이트를 금일(26일) 공개했다.
이번 '백청산맥' 업데이트에서는 최고레벨이 50레벨로 상향되고, 영웅급 던전과 스킬 및 다양한 퀘스트가 추가되며, PvP 및 PvE 콘텐츠 강화, 아이템 2.0과 수련 2.0 등 신규 시스템이 새롭게 등장하게 된다.
이와 함께 엔씨소프트는 백청산맥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7월 24일까지 진행되는 '블소 프리 이용권'을 구매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14일 무료 이용권과 전 종족이 착용할 수 있는 "화양연화" 의상을 증정한다.
더불어 계정당 1회에 한해 '극마 입문무기'가 무료 제공되며, PC방을 이용한 게이머에게 재생 및 생명력이 증가하는 특별 효과가 주어지고, 주말 10시간 이상 플레이 할 경우 '백청산맥 외형 아이템'이 선물되는 이벤트가 오는 7월 17일까지 실시된다.
또한, 오는 7월 23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네네치킨을 주문하면 백청산맥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패키지 아이템과 무료 이용권을 획득할 수 있는 행운권이 증정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게임 론칭 1주년을 기념해 게이머가 직접 디자인한 의상을 심사를 거쳐 우수작을 선정하는 '의상 디자인 콘테스트'가 오는 7월 12일까지 실시된다. 이번 이벤트에 당선작으로 뽑힌 의상은 게임 내 신규 아이템으로 등장할 계획이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론칭사업실의 김승권 실장은 "백청산맥은 차별화된 콘텐츠와 완성도 높은 시스템으로 모두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대규모 업데이트가 될 것"이라며,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수 있는 지속적인 업데이트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홈페이지(bns.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