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의 나이트온라인, 게이머들 사랑 모아 선풍기 70대 기증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나이트온라인의 게이머들과 함께 가산종합복지관(관장 김해리나)에 선풍기 70대를 기증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나이트온라인의 서비스 1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6월 5일부터 약 1달 간 진행된 페이스북 연계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과 뜻 깊은 추억을 만들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지난 2000년 설립된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가산종합사회복지관은 금천구의 저소득 가정과 지역 주민을 위한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복지시설로, 나이트온라인의 게이머 및 엠게임 관계자들은 이 곳을 이용하는 노인들이 보다 시원한 여름을 지낼 수 있도록 선풍기 70대를 기증했다.

엠게임은 나이트온라인의 게이머들과 함께 지속적인 나눔활동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으며, 지난 지난 2012년에는 나이트온라인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게임 아이템 수익금과 회사 지원금을 모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산하 중증장애아동 보호시설인 '한사랑마을'에 후원금을 전달한 바 있다.

엠게임의 최병헌 실장은 "나이트온라인의 서비스 11주년을 맞아 게이머들과 함께 뜻 깊은 나눔 활동을 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작지만 소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이트온라인 홈페이지(http://knight.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이트온라인
나이트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