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에어헌터'에 R급 기체 4종 추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비행 슈팅 모바일게임 '에어헌터 for Kakao'(이하 '에어헌터')에 S급 기체의 상위 단계인 R급 기체를 추가 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에어헌터'는 3D 기반의 그래픽과 공격 방식에 맞게 선택하는 기체, 편대 구성으로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전투가 특징인 비행 슈팅 게임이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기체는 관통 레이저를 추가 장착해 더욱 강력한 직선 공격을 펼치는 '기가 실버호크G'와 적을 추격하는 유도 미사일을 통해 공격범위가 확장된 '기가 실버호크H', 대각선으로 발사되는 사이드샷을 통해 주변 공격을 펼치는'탑건 레인저', 부족했던 직선 공격력을 네이팜탄으로 보완한 '탑건 네이팜' 등 총 4종이다.

이와 함께 상위 계급 이용자들에게 인기가 좋은 보조기체인 '채터박스'의 S급이 새롭게 선보여졌으며, 10연승 달성시 수정이 15개 지급되는 편대전 연승 보상이 도입됐다.

이밖에도 기존 강화비용 대비 50% 이하 수준으로 보조기체 강화 가격 조정이 실시되는 등 다양한 부문에서 개선 작업이 이뤄졌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어헌터'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7)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어헌터 R급 기체 4종
추가
에어헌터 R급 기체 4종 추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