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 PS3 및 Xbox360용 '로스트플래닛 3' 21일 예약 판매 시작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오치 유이치)는 8월 30일에 발매될 예정인 시네마틱 슈팅 게임 '로스트플래닛 3'의 PS3 및 Xbox360용 제품의 온라인 예약 판매를 21일 14시부터 개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로스트플래닛' 시리즈는 새로운 에너지 자원 획득을 위해 지구에서 한참 떨어진 극한의 행성 'EDN-3rd'에 찾아간 이들의 이야기를 그려낸 슈팅 액션 게임으로, 게이머는 게임 내 캐릭터를 조작해 'EDN-3rd'의 원주생물들과 전투를 벌인다는 스토리를 따라가면서 미션을 수행하거나 다른 사람들과의 온라인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번 '로스트플래닛 3'는 시리즈의 이전 작품인 '로스트플래닛 익스트림 컨디션' '로스트플래닛 2'의 시대로부터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제 1차 입식 사업'이 막 개시되던 가장 초기의 시대를 무대로 삼고 있으며, 본작의 주인공이자 전직 군인인 짐 페이톤은 부인과 어린 아들을 부양하기 위해 입식 선단에 지원해 'EDN-3rd'로 향하면서 거대한 숙명을 짊어지게 된다.
PS3 및 Xbox360용 '로스트플래닛 3'의 초회판에는 게임의 대사집이 포함될 예정이며, 멀티 플레이 모드용 캐릭터 5명과 무기 6종, 캠페인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탑승 장비인 UR(유틸리티 리그)의 업그레이드 파츠 2종을 모두 다운로드 할 수 있는 DLC 코드가 특전으로 동봉된다.
한편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측은 PC용 '로스트플래닛 3'도 오는 9월 초순 경 발매할 예정이다.
PS3 및 Xbox360용 '로스트플래닛 3'의 가격은 57,000원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 홈페이지(http://www.capcom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