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전장을 맞이하라! 로한, 신규 서버 셀리논 추가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로한에 신규 서버 셀리논을 추가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 신규 서버 셀리논의 추가로 로한은 온, 실바, 몬트, 로하, 플록스 등 기존 서버와 함께 총 6개의 서버를 보유하게 됐다. 특히 신규 서버 셀리논은 100레벨 이상부터 PVP에 참여할 수 있어 신규 게이머가 안심하고 사냥에 전념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플레이위드는 이번 신규 서버 추가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서버에서는 기존 서버보다 드랍율, 조합율, 강화확률이 상승되며, 셀리논 서버에 캐릭터를 생성할 경우 사냥도우미, 골든몽키, 향상된 용사의 반지, 데빌 라이퓨, 카이논 입구 포탈석 등의 신규 아이템이 지급된다.

더불어 정예 길드원을 30명, 50명 이상 확보한 길드마스타와 길드원 전원에게 강력한 용사의 인장, 베제뮤트의 갑주 등 각종 보상 아이템이 증정되며, 서버최초 115 레벨 길드를 달성한 길드원에게는 '+12장비강화 교환권'을 길드마스터에게는 조합 성공권이 각각 선물 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광렙 패키지와 아이템 옵션 패키지가 기존의 가격보다 30%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는 준비된 자를 위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플레이위드의 박정현 본부장은 “로한의 신규 서버 셀리논 업데이트와 함께 게이머들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와 이벤트로 다가설 것이다”라며, “쾌적하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한 홈페이지(www.roh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열혈강호
열혈강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