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이제 변신할게요! 느낌 아니까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리니지에 변신 이벤트 '이제 변신할게요! 느낌 아니까'를 진행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오는 9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중 리니지 인기 콘텐츠인 ‘변신 시스템’의 레벨 제한이 대폭 완화되어 변신에 대한 게이머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진다. 특히 55레벨 이상 게이머들은 80레벨까지의 모든 변신 제한이 해제되어 평소 원하던 외형으로 자유롭게 변신할 수 있고 레벨이 낮은 게이머라도 고레벨 전용 변신을 할 수 있다.
또한 어떤 레벨의 외형으로 변신하더라도 플레이어 캐릭터 레벨에 맞는 능력이 반영되어, 게이머들이 평소 능력치 감소를 우려해 변신하지 못했던 외형으로도 자유롭게 변신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이와 함께 자신이 변신해보고 싶은 몬스터의 스크린샷이나 의견을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리고 의견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9명에게 리니지 게임 아이템인 변신 조종 반지(10명)와 영웅 변신 주문서 10장(49명)를 제공하는 웹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라이브사업1실 이성구 실장은 “리니지의 인기 콘텐츠인 ‘변신 시스템’을 더 많은 고객들이 자유롭고 폭 넓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더 즐겁게 리니지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속 이벤트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