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게임의 전설이 돌아온다! 월드 인 오디션, 정식 서비스 실시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리듬액션 온라인게임 월드 인 오디션의 정식 서비스를 금일(2일) 오후 1시 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월드 인 오디션은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은 오디션 시리즈의 3번째 작품으로, 더욱 화려해진 그래픽과 개성넘치는 캐릭터, 나만의 게임 룸 및 다양한 코스튬 아이템 등 다채로운 게임 콘텐츠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한빛소프트는 이번 월드 인 오디션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스튜디오 가입까지 미션을 수행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명품백 및 고급시계 등을 증정하는 ‘원! 투 이벤트’와 100만 원 상당의 상품과 더불어 '위아' 홍보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홍보모델 선발 이벤트’가 실시된다.
더불어 총 1,500만 원 상당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월드 인 오디션 더 챔피언’과 오는 10일까지 ‘네이버’ 검색을 통해 획득한 ‘쿠폰’을 게임 홈페이지에 접속해 입력하면 ‘캐시 의상 교환권 5장’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오디션 3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리뷰를 작성한 게이머 전원에게 ‘게임 의상 교환권’이 선물로 전달되는 ‘WIPLE 어플 상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의 김유라 부사장은 “그동안 월드 인 오디션을 기다려준 게이머분들에게 이번 공개 서비스가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알찬 시간이 되셨으면 하는 바람이다”라며, “게임 서비스를 진행하는 동안 게이머분들의 목소리 하나하나에 귀 기울일 수 있도록 할 것이며, 앞으로 전달하는 다양한 의견 등을 경청해 콘텐츠를 함께 구상하고 만들어나가는 게임으로서 노력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 인 오디션 홈페이지(http://wia.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