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이카루스' 한층 강력해진 펠로우 시스템 정보 공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 이하 위메이드)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MMORPG '이카루스'의 마지막 비공개 테스트에서 즐길 수 있는 펠로우 시스템에 대한 정보를 금일(15일) 공개했다.
오는 10월 23일부터 일주일 간 비공개 테스트가 진행되는 '이카루스'는 위메이드가 보유한 PC 온라인 게임 개발 노하우를 집대성한 야심작으로, 거대한 규모와 아름다운 그래픽, 탄탄한 스토리로 구성된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다.
이카루스의 핵심 재미 중 하나인 '펠로우 시스템'은 단순히 사냥의 대상으로만 여겨지던 각종 몬스터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지난 1차 CBT에서 펠로우에 탑승해 펼치는 지상 및 공중 전투를 선보여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펠로우 활용의 폭을 한층 넓힌 '동행 펠로우'가 추가된다. 인공지능에 따라 자동으로 움직이며 본 캐릭터의 전투를 도와주는 '동행 펠로우'는 필드에서 길들인 탑승 펠로우에 변형 주문서를 사용함으로써 가질 수 있다. 변형 주문서는 몬스터를 사냥해 획득하거나, 펠로우 상인 NPC를 만나 구입하면 된다.
이와 함께, 보유한 펠로우를 아이템의 형태로 만든 후, 각종 무기 혹은 펠로우에 장착해 보다 강력하게 만드는 봉인 및 합성의 시스템도 게이머들 앞에 선보여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에 대한 정보는 이카루스 홈페이지(http://icarus.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