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온라인 골프 게임 '위닝펏' 1차 CBT 테스터 모집 시작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 이하 다음)은 온네트(대표 김경만, 홍성주)가 개발 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온라인 골프 게임 '위닝펏'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 테스터 모집을 11월 20일부터 12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닝펏'은 크라이엔진3를 사용해, 뛰어난 그래픽과 사실적인 골프 세계를 담아낸 골프게임이다. 자연에서 느끼는 서정성뿐 아니라 프로 골퍼 세계의 치열함과 경쟁 요소를 강조했으며, 프로 골퍼가 직접 코스 설계와 스윙 모션 캡처에 참여해 전문성을 높인 것이 강점이다. 또한, 다양한 스토리의 대회, 일정 스케줄링, 리더보드, 기록 통계, 시즌 랭킹 등으로 구성된 투어 시스템도 '위닝펏'이 가진 재미 요소다.
또한, '위닝펏'은 지난 11월 14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게임쇼 지스타에서 첫 공개돼 게이머들의 관심을 모았다. 다양한 게이머와 골퍼들이 대거 부스를 방문해, 전시 기간 동안 1000명 이상이 게임을 시연했으며, 높은 완성도와 뛰어난 그래픽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1차 CBT는 12월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매일 오후 2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된다. 헬레나 코스, 플루메리아 코스, 세븐엔젤스 코스 등 3개의 완성된 코스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친선 라운드뿐 아니라 대회 모드도 경험할 수 있다. 그외 다양한 퀘스트, 리플레이 모드 등 다양한 게임 시스템도 공개된다.
1차 CBT는 인원 제한 없이 진행되며, 만 18세 이상인 회원만 테스터로 참여할 수 있다. 테스트에는 사전 신청 없이도 참여할 수 있지만, 사전 신청자 중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 10명, 주유상품권 2만원권 50명, 문화상품권 1만원권 100명 등 다양한 상품이 추첨으로 증정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CBT 참여 정보는 '위닝펏' 홈페이지(http://winningputt.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