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인 비키니녀와 함께하는 '구몽온라인' 비공개 테스트 시작
팡게임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웹게임 '구몽온라인'의 비공개 테스트를 금일(5일) 오후 3시부터 7일까지 3일 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몽온라인'은 화성인 비키니녀 이연윤을 모델로 선정해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을 모은 작품으로, 문파 간의 무한 전투를 경험 할 수 있는 문파 보스전, 펫 육성과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펫 시스템, 유저들의 승부욕을 자극하는 다양한 랭킹 시스템 및 서버간 전투등 기존 웹게임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다양한 재미 요소로 무장한 것이 특징이다.
금일부터 진행되는 '구몽온라인'의 비공개 테스트에는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회원 가입만하면 별도의 게임 설치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와함께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기념해 참여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화성인 비키니녀 이연윤을 구출하라!'라는 타이틀의 미니게임에 참여한 게이머들 중 상위 랭커별로 황금10돈과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비공개 테스트 기간 동안 40레벨을 달성하는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울트라 노트북 등 다양한 경품을 준다.
팡게임의 김재우이사는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통하여 이미 검증을 마친 ‘구몽온라인’이 국내 게이머들에게 첫 선을 보이게 되는 만큼 최선을 다해 완성도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예비 심사로 생각한다"라며 "앞으로 진행될 공개 서비스 및 정식 서비스에서도 '구몽온라인'에대한 지속적인 성원과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몽온라인' 홈페이지(9mong.panggam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