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 삼국지 for Kakao, 크리스마스 맞이 이벤트 실시

에이콩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전략 모바일게임 '라스트 삼국지 for Kakao'에서 크리스마스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먼저 친구에게 '라스트 삼국지 for Kakao'를 소개하는 게이머에게 소개 횟수에 따라 신규 유니크 아이템이 지급되며, 추천을 받은 게이머도 유니크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다음으로, 게임 플레이 중 야외지역을 탐색하면 자원 및 경험치 2배 보상이 주어지며, 일일 임무 중 하나인 일일 로그인 보상을 통해 SP와 군령도 덤으로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로 20일부터 한시적으로 개방되는'용병의탑' 탐방 지역을 통해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4명의 외국 장수를 탐방 비용 1,225금화와 영입 비용 1,225 금화에 획득 할 수 있다.이들 외국 장수는 루드라, 하얀산타, 얼음잭, 겨울해나로 연말을 연상케 하는 닉네임과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이 중에는 S급 장수준비돼 있다.

에이콩의 한 관계자는 "그 동안 게임에 애착을 가지고 이용해 주신 모든 게이머 분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라스트 삼국지 for Kakao'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생각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라스트삼국지 이벤트
라스트삼국지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