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이메진, 판타지 TCG '드래곤 택틱스 인피니티' 출시
다음커뮤니케이션(이하 다음)은 에니시가 개발하고 이메진과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TCG '드래곤 택틱스 인피니티'를 출시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드래곤 택틱스 인피니티'는 화려한 그래픽과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을 갖춘 새로운 TCG로, 회전하는 3X3의 9칸에 카드를 배치하는 방식인 뫼비우스 듀얼 시스템(MDS)으로 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게이머는 800종류 이상의 화려한 기사를 동료로 모아 육성하고 편성해 강력한 기사단을 만들어 나가는 내용으로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이머들은 다른 게이머들과 길드를 만들어 협력할 수 있으며, 게임에는 이토 카나에, 노나카 아이, 사토 사토미 등 일본의 유명 성우진 대거 참여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였다. '드래곤 택틱스 인피니티'는 지난 해 일본 앱스토어에 출시돼 다운로드 1위를 기록하는 등 일본 시장에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다음은 '드래곤 택틱스 인피니티'의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2월 21일부터 3월 2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진격 시나리오 1장을 완료한 회원 중 1명에게 공식 모델인 허윤미와의 데이트 기회를 제공한다. 그외 5명에게는 아웃백 외식상품권, 2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튜토리얼을 완료하면 5가지 게임 필수 아이템을 전원 지급하며, 친구 추천을 한 회원에게는 특별한 한정 카드를 준다. 이와 함께 열흘 간 로그인을 할 때마다 다양한 필수 아이템이 주어지며, 별점과 리뷰를 남기는 모든 회원에게 파르레디 카드를 지급한다.
개발사인 에니시의 카도와키 PM은 "'드래곤 택틱스 인피니티'는 웅장하고 깊이 있는 스토리와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개념의 전투 시스템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라며 "그동안 한국 현지에 맞는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으니, 많은 분들이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 택틱스 인피니티' 이벤트 페이지(http://sgame.daum.net/DT_launch_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