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신규 아이템 '주신의 깃털'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이온에 신규 장신구 '주신의 깃털'을 추가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새롭게 등장한 장신구 아이템 '주신의 깃털'은 '카이시넬의 깃털', '마르쿠탄의 깃털'로 구성되어 있으며, 공격력과 마법 증폭력의 능력치가 각각 부여되며, 신규 슬롯에 깃털을 장착하면 캐릭터의 능력치 상승 및 각성 수치에 따라 외형도 총 3단계로 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주신의 깃털' 출시 기념으로 금일부터 오는 2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카이시넬의 깃털', '마르쿠탄의 깃털'을 장착하면 장신구에 추가 능력치를 부여할 수 있는 신성한 각성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지난 2009년 12월 31일 이전부터 금일까지 최초 접속한 날짜를 기준으로 '신성한 각성수' 또는 '주신의 깃털 꾸러미'가 지급되는 접속자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엔씨소프트 G사업2실의 최용준 실장은 “주신의 깃털을 통해 새로운 커스터마이징의 재미와 더욱 강력해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홈페이지(aion.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신의 깃털
주신의 깃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