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제국의아침, '양산' 서버 오픈기념 이벤트실시!

팍스게임(대표 이범윤)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 '제국(帝國)의 아침 : 악비(岳飛)의 눈물'(이하 제국의 아침)에 신규 '양산' 서버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팍스게임은 신서버 오픈을 기념해 PS4와 금화, 아이템 선물 주머니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먼저 한 달간 최고의 명장 선발해 우승자에게 PS4와 2만 금화를 준다. 또한, 이벤트기간 동안 충전 금화를 50% 추가로 지급하며, 게임을 정착할 때 필요한 금화지급, 첫 충전 게이머에게 선물주머니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VIP 등급에 따른 레어 아이템, 매일 출석하면 8일간 다양한 선물 주머니, 적군과의 무한 전투 상양혈전 각 순위자에게 보석, 자신의 군단과 명성치 우수자들에게 은화와 금화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한다.

팍스게임 이범윤 대표는 "성인 게이머가 가장 즐기고 있는 웹게임 제국의 아침은 지난 미녀시스템 업데이트로 인기를 더욱 얻고 있으며, 이번에 신규 서버를 오픈했다"라며 "제국의 아침은 고객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고 다양한 이벤트로 고품격 게임을 지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제국의 아침 : 악비의 눈물'은 무협지의 대부 김용의 소설 영웅문 시대배경인 중국 역사와 문화 중 가장 화려했던 송나라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여기에 역사에 등장하는 수많은 영웅들을 등용하고 키워, 각 시대별 외세 침략과 다른 영웅들과의 전투를 벌이는 등 다양한 전략전술을 통해 대륙을 정복하는 게임이다.

제국의 아침 이미지
제국의 아침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