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레이드헌터' 시즌2 업데이트 실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클로버테이블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레이드헌터 for Kakao'에 시즌2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레이드헌터'는 200여종 이상의 무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신개념 소울웨폰 컬렉션 게임이다.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탄탄한 시나리오를 선보이는 '레이드헌터'는 2D그래픽과 3D전투의 절묘한 조합과 더불어 실시간 진행되는 대전투 레이드를 통해 전체 게이머와 경쟁 및 협력 관계를 만들어 내는 것이 특징이다.

'레이드헌터'는 출시 2주를 맞아 '시즌2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게이머들은 12개 신규 탐험 지역과 시나리오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또한 탐험 시 획득할 수 있는 무기가 5종 추가 됐으며, 캐릭터의 최대 레벨이 70으로 상향됐다. 몬스터는 일반, 부활, 초월로 나뉘는데 각 2종씩 총 6종의 신규 몬스터가 추가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대전투 레이드도 월, 수, 금으로 변경됐다. 기존에 진행되었던 순위 보상 또한 변경돼 더욱 긴박하고 흥미진진한 대전투의 재미를 맛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시즌2에서는 '사라진 결계 랭킹이벤트'와 함께 스태미나와 소울 회복 시간이 단축되는 이벤트가 시작될 예정이다. 또한, 컬렉션이 추가되어 '무기 수집'에 대한 재미가 한층 더 강화 된다.

레이드헌터 이미지
레이드헌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