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매니저', 신규 & 복귀 게이머 위한 이벤트 실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서관희)는 을미년 새해를 맞이해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 시뮬레이션 온라인게임 '프로야구 매니저'에 신규, 복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월 11일까지 게임에 새롭게 접속한 게이머들과 다시 돌아온 게이머들을 위해 희귀 카드팩과 아이템을 대폭 증정하는 이벤트다.

먼저, 신규 게이머에게는 구단 창단과 동시에 비기너 팩과 서포트 카드, 작전 카드를, 상위 랭크에 진출할 때마다 카드팩과 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상위 랭크인 위너스와 최상위 랭크 레전드 리그로 진입하면 '10 코스트 위시 팩'을 받을 수 있다.

복귀 게이머에게는 '10코스트 팩 스페셜', '프리미엄 계약권'등 7종의 환영 아이템을, 상위 랭크로 진출할 때마다 다양한 카드팩과 '2배속 플러스' 등의 인기 아이템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엔트리브소프트는 신규, 복귀 게이머에게 신규 부매니저 '지원', '상아'를 무료로 지급하고, '1+1(원플러스원)쿠폰'도 제공한다. 또, 상점을 통해 '선수단 확장권'을 파격적으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프로야구 매니저'는 3군 선수를 200명까지 등록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진행했으며, 스코어 보드의 점수를 빨리 확인할 수 있도록 게이머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1986년도 선수카드 재평가를 실시하고, 신규 레전드/클래식 카드로 넥센 히어로즈 주장 출신 '송집사' 송지만 선수를 추가했다. 신규 레전드 카드로 메이저리그 출신인 '써니' 김선우 선수도 등장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 매니저' 홈페이지(http://b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야구매니저
프로야구매니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