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로아', 골든보스 물리치고 선물받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은 엔픽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엘로아'에 다양한 혜택을 게이머들에게 제공하는 골든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골든보스 이벤트'는 40레벨 이상 이용할 수 있는 최고레벨 던전(일반∙영웅)에 확률적으로 등장하는 골든보스 몬스터를 처치하고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오는 2월 23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던전에서 골든보스를 물리치면 경품 응모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고급 PC세트, 넷마블캐쉬, 문화상품권, PC방 무료 이용권, 한정판 아이템 '전장의 날개' 등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부장은 "고레벨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도전의 재미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기존에 갖기 어려웠던 한정판 아이템 등 푸짐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만큼 이용자들의 적극적인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엘로아는 '엘로아'는 판타지 콘셉트의 다양한 콘텐츠와 화끈한 액션으로 이용자들에게 강한 몰입강을 제공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지난 3일 새롭게 선보인 대규모 전장 '명예의 격전지'가 이용자들로부터 '빠른 진행을 통한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가 압권이다', '팀원간의 전술적인 운영과 다양한 오프젝트를 활용하는 전략적인 재미가 있다' 등의 호평을 받으며 초반 상승세에 힘을 더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엘로아' 홈페이지(http://eloa.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엘로아 이미지
엘로아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