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 '슈퍼스타 베이스볼 카드 2015' 시즌 1 출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서관희)는 듀엘엔터테인먼트(대표 전병조, 김불경)와 공동으로 출시한 '슈퍼스타 베이스볼 카드(이하 슈베카) 2015' 시즌 1을 출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슈베카'는 한국야구위원회(KBO)와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가(이하 선수협) 승인하고 OSEN과 n2shot의 데이터를 반영한 국내 유일의 KBO 선수카드로 지난 해 출시 이후 야구팬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100만팩이 모두 매진됐다.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엔트리브소프트는 '슈베카 2015' 시즌 1을 선보인다.

'슈베카 2015' 시즌 1은 총 230종의 다양한 선수 카드로 구성됐다. 특히, '블루 에디션'을 통해 선보인 '슈퍼골드코인 카드'가 각 구단을 대표하는 프렌차이즈 스타 10명의 카드로 제작되어 야구팬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슈베카 2015' 시즌 1에는 기존 시즌에 없던 신규 카드들이 새롭게 포함됐다. 각 구단의 신예 선수들로 구성된 '루키노멀 카드'와 화려한 패턴 홀로그램이 더해진 '올스타 한정카드', 모바일 야구게임 '프로야구 6:30 for Kakao'의 아이템 카드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노멀카드'는 생동감 넘치는 선수사진과 함께 최근 기록과 자세한 분석을 포함시켜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슈베카'는 1팩당 1천원이며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 할인매장과 11번가, 옥션, G마켓과 같은 대형 오픈마켓이 그리고 전국 카드샵 및 문구/완구 전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슈베카'에 대한 다양한 소식 및 판매처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uperstarbaseballcard)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슈퍼스타 베이스볼 카드
슈퍼스타 베이스볼 카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