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유코리아, 앱 전문 보안 서비스 '방클(Bangcle)' 홈페이지 오픈
한유코리아(대표 윤순직)는 모바일 앱 전문 보안 서비스인 '방클(Bangcle)'의 공식 홈페이지를 지난 9일 오픈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방클(Bangcle)'은 한유코리아가 국내 독점 계약을 획득한 서비스로 해킹 관련 이슈가 빈번하게 발생하는 중국에서 모바일 앱 보안관련 서비스 부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서비스다. 현재 중국 내의 은행과 증권가의 약 90% 이상이 방클 서비스를 이용해 자사의 모바일 앱을 보호할 정도로 높은 신뢰도를 갖췄다는 것이 한유코리아의 설명이다.
이외에도 중국에서 '모바일 방화벽 제품 인증'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보안 기업 인증'을 획득했으며 '중국 안티-네트워크 바이러스 연맹(ANVA)'과 'IEEE ICSG'의 회원사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보안 관련 행사인 'Black hat USA 2014' 모바일 앱 보안 부분에서 방클 보안 시스템이 5점 만점을 받는 등 전세계적으로 기술력과 신뢰도를 인정받고 있다.
이 같은 신뢰도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매년 약 400%의 업무성장률을 자랑하고 있으며 현재 24만여 앱에서 이용, 3억명 이상의 유저 커버, 세계 3만여 앱 개발자에게 원스톱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유코리아와의 독점 계약을 통해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방클은 클라우드를 통해 개발자의 추가작업 없이 간편하게 앱 실딩을 진행할 수 있는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방클 실딩은 진행한 후에도 오리지널 앱의 성능과 유저 환경에 큰 경향을 끼치지 않아 추가적인 QA가 필요하지 않다. 현재 방클 실딩은 금액 지불이 필요 없는 무료 실딩과 일정 금액을 지불하고 사용하는 유료 실딩으로 나눠서 서비스 중이다.
무료 실딩은 무제한으로 사용 가능한 반면 별도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 반면에 유료 실딩의 경우 계약에 따라 사용 기간이 제한되지만 24시간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보안 문제 발생 시 즉각적인 피드백 전달은 물론 해당 문제점에 대한 업데이트를 즉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보안 문제로 인한 손해 발생 시 보험을 통해 발생한 손해액만큼 배상을 해주는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무료 실딩에서 유료 실딩으로의 전환은 자유로운 편으로, 무료 실딩을 이용하다가 비용을 지불하면 클라우드를 통해 복잡한 절차 없이 간편하게 유료 실딩으로 전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중국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들에게 유용한 서비스인 중국 채널의 클라우드 퍼블리싱 모니터링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중국 진출 시 해킹을 통해 제작되는 해적판 배포 및 무단배포를 모니터링 서비스를 통해 조기에 발견할 수 있기 때문에 해당 문제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다.
한편, 방클의 한국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한유코리아에서는 방클의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한국모바일게임협회(KMGA)'의 회원사를 대상으로 방클의 유료 실딩 서비스 이용 시 '금액 할인'과 '추가 기간 제공'중 하나를 선택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방클(Bangcle) 한국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gcle.co.kr)'와 '한유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hanyou.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