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하이스쿨', 시즌2 오픈과 함께 박보영 캐릭터 공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갓 오브 하이스쿨'에 시즌2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기존 스토리에서 잠금 처리되어 있던 오래국 시나리오가 오픈, 오래국으로 떠나는 진모리와 동료들의 새로운 스토리가 공개됐다. 이와 함께 추가된 시나리오에 맞춰 원작에 등장하는 출연 캐릭터들이 추가됐다.

새롭게 시작되는 시즌2 업데이트는 순차적으로 추가 오픈될 예정이며, 새롭게 펼쳐질 오래국 스토리를 통해 사용자들의 전투 몰입감이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더불어 지난 9일(목) 진행되었던 게이머 간담회를 통해 전달받은 여러 건의사항 중 게임 UI 및 일부 시스템들이 개편돼 조금 더 편한 환경에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수정됐다.

마지막으로 '갓 오브 하이스쿨'의 홍보모델인 배우 박보영의 캐릭터가 추가됐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박보영 캐릭터 추가를 기념해 성장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일반]박보영 캐릭터를 지급하고, [일반]·[진] 캐릭터 4성 최대 레벨 달성 시 영혼석 30개를, 캐릭터 5성 최대 레벨 달성 시 영혼석 100개를 증정한다.

와이디온라인의 한 관계자는 "새로운 시나리오가 펼쳐지는 시즌2가 드디어 개막했다"라며, "시나리오에 맞는 신규 캐릭터 추가는 물론, 깜찍한 박보영 캐릭터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시즌2 업데이트를 주목해달라"고 전했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갓 오브 하이스쿨' 카페(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 박보영
이미지
갓 오브 하이스쿨 박보영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