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총출동,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신작 '시간탐험대' 출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알피지팩토리(대표 조현병)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시간탐험대'를 134개국 구글 플레이에 동시 출시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시간탐험대'는 역사와 신화, 동화 속 영웅들과 함께 모험하는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여러 테마와 스테이지로 구성된 '모험 모드', 게이머 자신이 보유한 파티의 힘을 시험하면서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시간의 미궁', 다른 게이머와 실력을 겨루는 '결투장' 등의 콘텐츠를 갖췄다.

또한, 게이머는 여러 형태의 전투에 참여하는 과정에서 '삼국지', '원탁의 기사', '라그나로크' 등의 콘셉트로 준비된 300종 이상의 캐릭터를 수집 및 육성할 수 있다. 해당 캐릭터들은 '전사', '기사', '도적', '마법사', '궁수', '사제' 등 6개 직업으로 구분되며, 조합에 따라 여러 능력치 향상 효과가 발생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시간탐험대' 출시를 기념해 금일부터 한 달 동안 국내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 플레이 중 '토르'와 '제우스' 캐릭터를 모아 '천둥과 번개' 효과를 발생시키는 모든 게이머에게 아이템 구매 시 필요한 '크리스탈'을 200개씩 선물한다. 또한, 공식 카페 가입자 전원에게 '영웅 소환권'을 지급하고, 퀴즈 대회도 실시해 정답자에게 '고급 영웅 소환권', '아이템 소환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간탐험대' 홈페이지(www.playstove.com/smilett/grand), 공식 카페(cafe.naver.com/smilet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간탐험대150827
시간탐험대15082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