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 남자로 변신, '던전앤파이터' 남마법사 2차 각성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에 남마법사의 신규 2차 각성 2종 '오블리비언'과 '이터널'을 추가하는 'Act14.심연의 끝'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오블리비언'과 '이터널'은 각각 남마법사의 직업 2종 '엘레멘탈 바머'와 '빙결사'의 2차 각성으로, 75레벨에서 퀘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오블리비언'은 마력의 원천인 '어비스'의 순수한 힘으로 파괴적인 마법을 구사하며, 기존 '엘레멘탈 바머'의 주 공격패턴인 캔슬을 통한 스킬 연계와 광역의 폭격이 강화됐다. 2차 각성기 '아마겟돈 스트라이크'는 공중에서 '원소행성'을 만든 뒤 지면에 충돌시켜 적에게 광범위한 폭발 대미지를 입히는 스킬이다.

아울러 '이터널'의 경우 가슴 속 '어비스의 꽃'을 녹이고 얻은 마력으로 강력한 빙결마법과 상대를 경직에 빠지게 하는 스킬을 사용한다. 2차 각성기 '쥬데카 디 이터널'은 거대한 '얼음화살'을 적에게 발사하는 스킬로, 화살을 맞은 적은 얼음 안에 갇히고, 얼음은 점차 커져 폭발해 또 한 번의 대미지를 적에 입힌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17일까지 '던전앤파이터'에 여러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신규 생성한 남마법사 캐릭터로 60레벨과 75레벨을 달성한 게이머에게 '크로니클 상자'를 지급하고, 17레벨 이상 남마법사 캐릭터로 일정 미션(특정레벨 달성, 2차 각성 완료 등) 달성 시에도 '차원의 조각 100개 항아리', '2차 각성 클리어권'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 '절망의 탑' 1개 층을 조건 없이 클리어 할 수 있는 '시모나의 보증서 100장'을 계정당 1회 증정하고, '에픽 무기항아리'를 무상으로 열어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http://df.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150827
던전앤파이터15082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