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거신전기'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스노우폴게임즈(공동 대표 이건중, 주민석)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RPG 기대작 '거신전기'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거신전기'의 사전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하며, 사전 예약을 신청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100 크리스탈, 10만 골드, 깃발 100개, 희귀 장신구 소환권 등 총 3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사전등록 이벤트와 함께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개인 링크를 발급받아 주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공유해 친구를 초대하면, 친구가 참여하는 횟수에 따라 이벤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받은 쿠폰으로는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으며, 총 26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거신전기 한정판 직소퍼즐, 피자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공식 커뮤니티에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는 게이머 50명을 추첨해 '거신전기' 오케스트라 OST 음원과 일러스트북이 포함된 스페셜 앨범을 증정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사전 등록 이벤트 진행과 더불어 풀 3D 시네마틱 영상 CF 버전을 최초 공개했다.
금일 공개한 영상은 30초 분량으로, 특별한 힘을 갖고 있는 소녀와 소녀를 지키고자 하는 거신이 만나 함께 떠나는 모험을 그리고 있다. 거대한 악의 위협에 맞서는 거신과 소녀의 이야기를 영상미와 음향이 조화된 한 편의 애니메이션 영상으로 풀어내 기존 모바일 RPG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이달 중 출시 예정인 '거신전기'는 주인공이 봉인된 거신의 힘을 모아 빼앗긴 왕국을 되찾아가는 스토리와 세계관을 담은 압도적 스케일의 액션 RPG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감성적 동화풍의 비주얼이 특징이다.
기존 RPG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차별화된 전투와 시스템을 앞세워, 올 상반기 모바일 시장의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