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초등 수학 교육 '씽크매스 러닝센터' 무료체험단 모집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는 자사가 직접 운영하는 초등학교 수학 교육 학원인 씽크매스 러닝센터의 개원을 앞두고 무료체험단 모집을 시작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오는 23일 개원하는 씽크매스 러닝센터는 한빛소프트가 오잉글리시에 이어 선보인 수학 교육 프로그램 씽크매스를 기반으로 하브루타식 수학 교육을 제공하는 학원이다.
씽크매스 러닝센터에서는 씽크매스가 지향하는 수포자(수학 포기자) 없는 자기주도적 생각열기 교육이라는 취지에 걸맞게 선생님의 일방적인 문제풀이식 교육이 아닌 또래집단과의 토의를 통해 문제 해결력과 사고력을 키우는 훈련이 이뤄질 예정이다.
또한, 친근한 캐릭터가 등장해 애니메이션, 반응형 학습(interaction), 노래 학습(chant)을 이용한 몰입식 개념 학습을 제공해, 아이들이 수학의 원리, 개념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씽크매스 러닝센터는 이번 개원을 기념해 각 학년별로 선착순 4명씩 무료체험단을 운영할 계획이다. 무료체험단 운영을 마친 후 오는 3월 새 학기에 정식 개강한다.
한편, 씽크매스 러닝센터는 개원 당일인 오는 23일 오전 11시, 오후 8시 두 차례에 걸쳐 학부모 설명회를 진행하며, 참석 학부모에 한해 1개월 무료수강권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