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밸런타인 데이 이벤트 실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PC용 MMORPG '아키에이지'에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해 '사랑의 큐피드가 되어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게이머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우편으로 배달되는 편지 아이템을 통해 '쇼콜라의 편지' 아이템을 획득한 후 신기루 섬에 있는 '수줍음이 많은 쇼콜라'를 찾아가면 '쇼콜라의 달콤한 초콜릿'과 '정성스럽게 쓴 고백 편지'를 받을 수 있다.
편지에 적힌 힌트를 토대로 '편지를 기다리는 남자'에게 초콜릿과 편지를 전달하면 경험치 획득률을 증가시켜 주는 '달콤한 초콜릿'과 '유혹의 장미 꽃다발', '달달한 꿈을 위한 침대' 등 발렌타인 데이에 어울리는 다양한 아이템 획득할 수 있는 '달콤한 선물 상자'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아키에이지의 밸런타인 데이 이벤트 '사랑의 큐피트가 되어줘'는 오는 16일 점건 전까지 진행한다.
엑스엘게임즈는 밸렌타인 데이를 맞아 신규 꾸밈옷, 날개를 획득할 수 있는 '치명적인 사랑의 상자'도 선보였다. 해당 상자에서는 백조와 흑조 컨셉의 꾸밈옷 '백조/흑조의 춤: 전투형', '비탈리스의 날개'를 비롯해 새로 추가되는 '봉춤' 감정표현을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