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스웩 '피퍼바스켓', 신나는 이 노래 뭐지?
룽투코리아가 길거리 농구 게임 '피버바스켓'을 지난 19일 출시했다. 이 게임은 힙합 스웩이 가득한 재미를 선사하는 스포츠 장르의 실시간 모바일 대전게임이다.
길거리 농구과 힙합은 특유의 코드가 잘 맞아 많은 아티스트나 농구 선수들도 장르를 넘나들며 활약하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전설적인 농구 선수인 샤킬오닐이나 아이버슨 등이 래퍼로서의 모습을 보여준 것이 대표적이다.
이러한 모습을 살려 대표적인 길거리 농구 게임인 '프리스타일'의 경우 당시 국내 최고의 래퍼 중 하나로 꼽히던 '주석'과의 작업으로 'Neva Lose'라는 명곡을 탄생 시켰다. 게임 좀 즐겨본 게이머라면 "모두 같이 거리로 hook up! 공 하나가 모두를 묶어!"라는 노래에 어깨좀 들썩 거렸을 것이다.
룽투코리아도 길거리 농구 게임인 '피버바스켓'을 준비하며, 힙합 음악을 게임 전면에 내세웠다. 특히,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출신 아이즈원 메인 보컬 '조유리'가 피처링한 'FEVER'를 별도로 제작했을 정도다. 'FEVER'는 중독성 강한 음원으로 이용자들 사이에서 반응이 좋다. 음원 공개 요청이 많아 공식 카페에만 따로 공개했다.
이것이 전부가 아니다. 국내 대표 힙합 레이블인 하이라이트 레코즈와 계약을 맺고 신나는 힙합 음악을 게이머들에게 들려 주고 있다. 하이라이트 레코즈의 두곡은 Huckleberry P의 Rap Badr Hari와 Reddy, Sway D, Paloalto, G2, YunB, Huckleberry P & 조원우 (Jowonu)가 참여한 Air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오는 4월 컴백을 앞두고 있는 인기그룹 '아이즈원’과 함께 '피버 바스켓'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