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게임 소식] 6/12 '사쇼M' 아마쿠사 강림 이벤트 진행 등
- 조이시티, '사무라이 쇼다운 M' 아마쿠사 강림 이벤트 실시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모바일 액션 MMORPG '사무라이 쇼다운 M'에서 '아마쿠사 강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아마쿠사 강림'은 최대 8인이 참여 가능한 최상위 군단 레이드로, 클리어 시 60레벨의 신화 장비 제작을 위한 필수 아이템 '사왕 보물'을 획득 가능하다.
특히, 최근 업데이트로 4인 전용 '아마쿠사 강림'이 추가 됨에 따라 레이드 입장 인원을 선택 가능해 기존의 고정 인원 8인을 찾아야했던 불편이 감소됐으며, 매칭 상대 조건을 직접 설정 가능한 '자동 매칭' 기능이 신설돼 보다 많은 유저들의 도전이 잇따르고 있다.
18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마쿠사 강림'에서 '아마쿠사 시로 도키사다'를 1회라도 처치할 경우 '사왕보물 8개'를 보상한다.
이외에도 무사 '핫토리 한조' 인증 이벤트가 26일까지 실시되어 캐릭터명과 함께 '핫토리 한조'의 스크린 샷을 공식 커뮤니티에 게재하면 '귀속 구옥 500개'를 선물한다.
무사 '핫토리 한조'는 '사무라이 쇼다운' 시리즈를 대표하는 전설적인 닌자 캐릭터이며, '사무라이 쇼다운 M'에서 상대를 경직하게 만들어 피해를 입히는 '열풍 수리검' 등 원작 고유의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데다 '핫토리 한조'의 외형을 비롯한 캐릭터성이 구현되어 호응을 얻고 있다.
장비 랭킹 이벤트도 19일까지 각 서버에서 진행되어 상위 100위권에게 순위 별로 '60레벨 +13 확정 강화권', '13~14 귀속권', '55레벨 신화 장비 달마'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 로스트아크, 신규 대륙 '욘' 업데이트 트레일러 영상 공개!
로스트아크가 오는 6월 19일 업데이트되는 '에피소드 2: 위대한 개척자'의 플레이 모습을 담은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2일(수) 공개했다.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에피소드 2의 메인 무대가 되는 신규 대륙 '욘'의 핵심 도시들의 전경과 실제 플레이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용자들과 함께 욘에서의 모험을 함께할 대장장이 '바훈투르'도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그 동안 로스트아크의 세계에서 볼 수 없었던 지하에 건설된 거대한 도시와 각종 신규 던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 외에도, 에피소드 2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8인 던전 '안타레스의 악몽'과 신규 섬인 '환영 나비섬'의 필드보스 '아드린느', 해양 던전 '크누트의 무덤'의 실제 플레이 장면도 확인할 수 있다. 안타레스의 악몽은 그동안 이용자들이 플레이했던 시네마틱 던전을 8명의 이용자가 동시에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새롭게 탄생시켰으며 크누트에 무덤에서는 바다위에서 펼쳐지는 거대 보스와의 전투를 경험해 볼 수 있다. 그리고 '환영나비 섬'에서는 몽환에 잠식된 로헨델 기사단장의 아드린느의 폭주를 막기 위한 에피소드가 진행 될 예정이다.
한편, 오는 6월 19일 업데이트되는 에피소드 2: 위대한 개척자에서는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공개된 콘텐츠 외에도 신규 가디언 '아카테스'와 이용자들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 줄 T3등급의 장비가 추가되며 MVP 시스템의 확장, 견습 레이드 개선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 '로한M' 홍보영상, 대규모 이벤트 예고와 함께 사전 예약 시작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엔엑스쓰리게임즈(대표 최재헌)가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 '로한M'의 사전 예약을 금일 오후 3시 로한M의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시작한다. 아울러 각 마켓에서도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로한M은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플랫폼 모두를 지원하며,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오는 27일(목) 오후부터 출시되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로한M은 플레이위드의 대표 온라인게임인 로한의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이다. 로한M은 기존 로한의 PVP와 관련된 '살생부' 시스템 외 '공성전', '타운공방전' 등 기존 로한에서 즐길 수 있었던 콘텐츠를 모바일에 맞게 해석했다. 그리고 기존의 아이템, 게임 재화의 거래에서 더 발전된 형태의 '자유 경제 시스템' 등 로한M만의 독특한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로한M의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는 사전예약, 사전예약 이벤트, 구체적인 게임소개, 게임 플레이 영상, 공식 홍보모델 김칠두를 활용한 홍보영상 또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플레이위드는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명예주화, 스킬강화석, 장비강화석, 고급 코스튬세트, 고급무기상자, 10만크론 등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모두에게 제공한다. 또한 플레이위드는 로한M의 공식 런칭을 기념해 포르쉐 스포츠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27일 정식 서비스일 오픈될 예정이다. 이 밖에 사전예약 소식을 SNS에 인증하면 구글기프트카드, 스타벅스 커피, 신세계 상품권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플레이위드 박승준 팀장은 "로한 M의 사전 예약은 정식 출시일인 6월 27일까지 진행되며, 정식 런칭까지 다양한 홍보영상 및 이벤트 그리고 게임소식을 전해줄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 로스트사가 빛보다 빠른 속도로 공격하라! '퓨리어스 서클릿' 등장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12일) 신규 레어 장비 '퓨리어스 서클릿'을 공개했다.
'퓨리어스 서클릿'은 빠른 속도의 찌르기 공격으로 상대를 단숨에 무력하게 만드는 압도적인 공격력을 자랑한다. 연속으로 공격을 퍼부으며 마지막에 상대를 강하게 찌르고 뒤로 밀어 보내는 기술이 특징이다.
신규 레어 장비와 더불어, 진화할수록 공격 능력이 대폭 향상되는 진화 장비 3종 ▲드루이드 갑옷 ▲천사 링 ▲염제 장신구와 함께 상큼한 매력이 톡톡 튀는 '과일 코스튬'을 선보인다.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2주간 접속 및 전투 시간에 따라 '클로버 화분', 'K의 무한장비 보급', '왕대박 돈주머니'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공격 횟수를 625번 달성한 이용자들에게는 '프리미엄 칭호 변경권', '프리미엄 닉네임', '장비봉인 주문서' 등 다양한 혜택을 선물한다.
여기에 특정 시간 동안 '팀 데스 매치'에 참여하고 10번 승리하면 '영구장비 보급'을 비롯해 '행운의 장비보급', '차원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 '검과마법 for kakao', 3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예약 실시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과마법 for Kakao>(이하 검과마법)'의 서비스 3주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2016년 출시된 <검과마법>은 PC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판타지 풍의 3D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로 출시 이후 구글 마켓 최고 매출 2위에 오르는 등 국내 모바일 MMORPG 시장의 포문을 열었다고 평가 받는 타이틀이다.
룽투코리아는 “<검과마법> 서비스 3주년을 위해 신규 콘텐츠 천계미로, 정령 장비 추가, 강화레벨 확장, 의상 강화, 혼기 랭킹, 공훈 랭킹 시스템 추가 등의 다채로운 콘텐츠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에 회사측은 <검과마법> 3주년 기념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 페이지를 열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사전예약 이벤트는 검과마법 자체 사전예약 페이지(바로가기)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바로가기)에서도 참여 가능하다.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블루다이아, 골드, 꽃, 검은 고양이 영혼석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검과마법>이 서비스 3주년을 이어 올 수 있었던 것은 이용자들이 많은 성원을 보내준 덕분” 이라며, “보다 풍성한 콘텐츠로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감사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