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신규 정령펫 '리바이어던' 추가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넷마블엔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턴제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에 신규 정령펫 '리바이어던'을 추가하는 등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새롭게 선 보이는 '리바이어던'은 최상위 성능을 자랑하는 정령펫으로, 정수 소환 또는 에덴 완주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수속성인 리바이어던은 속성 강화 스킬과 수속성의 특성을 최대화한 스킬을 장착하고 있어 전략적인 사용도 가능하다.

이와함께 이번 업데이트로 150레벨 이상부터 입장이 가능한 에덴 지역이 추가됐으며, 에덴 지역에서 새롭게 포획이 가능한 살링카 계열, 크랩 계열, 라나프 계열, 말랑토끼 계열의 사냥터가 열렸다.

게임의 최대레벨은 기존 149에서 179로 확장되며 레벨 확장에 따라 150레벨 부적과 신규 성장의 길도 새롭게 선 보였다. 또한 여러 덱 설정을 저장할 수 있는 덱 슬롯 시스템이 추가되면서 이용자들의 편의를 더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와 보상도 준비했다. 우선 오는4월 14일까지 15일 동안 출석만 해도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에덴 기념 출석 이벤트'와 '도라비스 항공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5월 12일까지 에덴 지역에서 다양한 임무를 완수하고 정령펫 2성 리바이어던 S급을 획득할 수 있는 '에덴 기념 완주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