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나 나죽어!" '바이오하자드 빌리지', 국내 정식발매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CAPCOM ASIA와 협력하여, 호러 어드벤쳐 게임 '바이오하자드 빌리지'의 PS4,, PS5, Xbox 버전 한글판 패키지 제품을 금일(7일)부터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바하 빌리지
바하 빌리지

'바이오하자드 빌리지'는 전작인 '바이오하자드 7'의 베이커 저택의 참극으로부터 수년 후를 배경으로 진행된다. 사건에서 살아남은 에단 윈터스는 대바이오 테러 부대 "BSAA"의 보호 아래 아내 미아와 사랑하는 딸, 로즈와 평온한 나날을 보내고 있었으나, BSAA 대장인 크리스 레드필드의 습격으로 깨지게 된다.

바하 빌리지 스샷
바하 빌리지 스샷

이번 작품의 무대는 오래된 성을 중심으로 형성된 변방 “마을”로, 게이머는 수수께끼에 휩싸인 “마을”을 방문한 에단의 시점으로 게임을 진행하게 되며, 다가오는 위협들에 맞서기 위해 다양한 무기, 탄약, 회복 아이템 등을 활용해 나가야 한다.

특히, '바이오하자드 빌리지' 본편을 클리어할 경우, 과거 시리즈 작품에도 수록된 바 있는 액션 슈팅게임 모드 '더 머서너리즈'를 즐길 수 있다. 게이머는 점점 상승하는 난이도 속에서 제한 시간 내에 스테이지에 나타나는 적을 가능한 많이 쓰러뜨려 나가면서 골에 도달하여야 한다.

바하 빌리지 PS5버전 팩샷
바하 빌리지 PS5버전 팩샷

또한 게임을 구매할 경우 바이오하자드 25주년을 기념하여 제작된 온라인 전용 타이틀인 'BIOHAZARD RE:VERSE'가 무료로 제공된다. 이 게임에서는 바이오하자드 시리즈의 친숙한 캐릭터 혹은 B.O.W. (생체 병기) 중 하나가 되어 적들을 물리칠 때마다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제한시간까지 높은 포인트를 쌓아 승리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