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스팀 PC 카페에 6종 게임 라인업 추가
플레이위드는 자사에서 운영 중인 스팀 PC 카페(Steam PC Café)에 신규 게임 6종을 추가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라인업은 '웜즈 럼블'(개발사 Team17), '무빙 아웃'(개발사 SMG Studio, Devm Games), '인사이드'(개발사 Playdead), '파: 론 세일즈'(개발사 Okomotive), '부메랑 푸'(개발사 Cranky Watermelon), '서브노티카:빌로우 제로'(개발사 Unknown Worlds Entertainment)다.
'웜즈 럼블'은 턴제 게임의 원조인 웜즈를 실시간 배틀 로얄 장르로 업그레이드해 새로이 출시된 게임이다. PC, 콘솔 등 크로스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으로 전 세계의 모든 유저들과 함께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다.
'무빙 아웃'은 이삿짐을 운반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싱글, 협동 플레이가 가능하다. 게임 중간중간 프로그 등 고전 명작 게임의 패러디도 녹아 들어가 있기도 하다.
심해 생존 게임인 '서브노티카:빌로우 제로'는 서브노티카의 후속작으로 5월에 스팀을 통해 정식 출시된 게임이다. 유저는 서브노티카의 1년 후의 배경에서 물속, 눈과 얼음으로 뒤덮힌 지상 등 다양한 탐험을 하며, 문제를 해결하고 탈출해야 한다.
이 밖에 음식 캐릭터를 조종하며 부메랑을 날려 상대방을 제거하는 캐주얼 액션 게임 '부메랑 푸', 탈 것을 타고 계속하는 이동을 통해 게임을 즐기는 '파: 론 세일즈', 횡스크롤방식에 2차원적인 퍼즐 요소가 더해진 '인사이드' 등이 있다.
플레이위드의 PC방 정재대 팀장은 “ 이번에 6종의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는 게임이 추가됨으로써 스팀 PC 카페에서는 약 40여종의 이상의 스팀 게임 라인업을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