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인 비키니녀와 함께하는 콘텐츠 빵빵한 '구몽온라인' 소개

팡게임이 서비스하는 웹게임 '구몽온라인'의 비공개 테스트 오픈 일정이 12월 5일로 발표됐다. 화성인 비키니녀 이연윤이 모델로 선정되었다는 점 외에는 모든 것이 베일에 가려져 있는 게임 '구몽온라인'의 특징은 무엇인지, 그리고 구몽온라인이 자랑하는 그 빵빵한 콘텐츠는 무엇인지 함께 간단히 살펴보자.

구몽온라안
구몽온라안

콘텐츠 부족은 걱정마라! 1년이 지나도 충분한 즐길 거리로 가득!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른 콘텐츠 소모 속도를 자랑하는 한국 게이머들의 게임 콘텐츠 부족에 대한 갈증은 개발사와 퍼블리셔의 고민 1순위이다. 하지만 구몽온라인은 단순한 레벨업 뿐만 아니라 펫 시스템, 배필 시스템, 문파 시스템 등 그 콘텐츠의 방대함을 자랑으로 하고 있다. 특히, 펫 시스템의 경우 기존의 몬스터 육성류 게임 하나가 통째로 게임 안에 들어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닐 정도다.

이와함께 다양한 일일 던전과 파티 던전, 필드형 보스와 던전형 보스 등 레벨이 높아질수록 오픈되는 콘텐츠의 양은 풍부하다.

구몽온라인 캐릭터 선택 화면
구몽온라인 캐릭터 선택 화면

무과금 게이머도 랭커가 될 수 있다!

'현질 = 랭킹' 이라는 게임 계의 일반 룰이 무조건 적용되지는 않는 '구몽온라인'은 무과금 게이머라도 충분히 상위 랭커에 오를 수 있는 차별화된 랭킹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단순 전투력 위주의 랭킹 외에도 펫 능력치, 장비 능력치, 던전 클리어 랭킹 등 다양한 방면의 서버 랭킹도 구현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 오픈 후 다양한 랭킹 순위에서 자신의 닉네임을 찾아보는 것도 재미 요소 중 하나가 될 것이다.

구몽온라인 펫 던전
구몽온라인 펫 던전

한 달 마다 진행되는 업데이트!

게이머들이 콘텐츠를 채 즐기기도 전에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되는 것이 구몽온라인의 1차 목표다. 특히, 한 달마다 진행되는 대형 업데이트는 게이머의 콘텐츠 소모 속도를 최대한 반영하여 최고 레벨 수준의 게이머들이 70% 정도의 콘텐츠 소모 속도를 보일 경우 바로 다음 콘텐츠를 오픈 할 예정이다.

구몽온라인 펫 산책
구몽온라인 펫 산책

이 모든 것은 12월 5일에 직접 확인하라!

12월 5일부터 진행되는 구몽온라인 CBT는 철저히 가려져 있었던 '구몽온라인'의 다양한 콘텐츠를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단순히 게임 콘텐츠 뿐만 아니라 화성인 바이러스의 비키니녀 이연윤의 화보도 만나볼 수 있고 홈페이지 및 CBT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구몽온라인'을 기다려왔던 게이머라면 당장 확인해보도록 하자.

'구몽온라인'의 게임소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9mong.pang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몽온라인 천절투법
구몽온라인 천절투법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