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레이븐' 신규 장비 망토와 마법무기 업데이트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에스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with NAVER'에 신규 장비 '망토'와 '마법무기'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망토'는 방어력을 기본 능력치로 하고 체력, 피해량 감소 등 다양한 추가 능력치를 지닌 장비 아이템으로 휴먼, 엘프, 반고 등 각 캐릭터 별 5종씩, 총 15종의 망토가 추가됐다. 특히 '망토'의 경우 캐릭터가 장착할 수 있어 능력치 상승은 물론 외형적인 멋스러움까지 뽐낼 수 있다.

'망토'와 함께 새롭게 선보인 '마법무기'는 적의 행동에 일시적인 제약을 주거나 아군에게 이로운 효과를 주는 특수 스킬을 쓸 수 있는 장비로 아이템 활용에 따라 전략적으로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장점을 지닌다.

이 외 친구로 등록된 캐릭터와 1대1로 대결을 겨루면서 서로의 실력을 평가하고 능력을 쌓을 수 있는 '연습 대전'과 자신의 우정포인트를 사용해 다른 이용자에게 '좋아요'를 누를 수 있는 '좋아요' 기능 등도 추가했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이번에 새로이 업데이트된 장비들을 통해 탐험지역 및 길드대전 등에서 보다 색다른 전략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한층 더 박진감 넘치고 새로운 재미 선사할 다양한 컨셉의 모드와 탐험지역도 곧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희귀 망토'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6월 1일까지 친구에게 '좋아요'를 보내거나 받은 횟수에 따라 신화∙영웅∙희귀 등의 무기 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레이븐'은 고품질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최고 수준의 액션성을 겸비한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로 지난 3월 12일 출시 이후 각각 2일과 5일만에 애플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양대 마켓 모두에서 최고매출 1위에 올라서며 모바일 RPG 시장의 흐름을 주도해 나가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이븐' 카페(http://cafe.naver.com/mobileraven)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이븐 이미지
레이븐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