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블레이드&소울 2' 기대감 솔솔.. 두 번째 OST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 2(이하 블소2)'의 두 번째 OST '저 별에 바람 불어'를 공개했다.

블소2 두 번째 OST '저별에 바람 불어'
블소2 두 번째 OST '저별에 바람 불어'

이번 OST는 지난 30일 발매한 노이 테마곡 '나 그대의 바람 되어'에 대한 답가로, 노이에 대한 유기의 간절한 마음과 그리움을 표현했다.

'저 별에 바람 불어'는 블소2의 사운드를 책임지는 NC SOUND가 작곡하고 황성제가 편곡했다. 노래는 애절함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의 가수 '정승환'이 맡았다. 기타리스트 적재, 스트링 팀 RB-INJ(알비인제이), 이아람(대금), 박지현(가야금) 등의 참여로, 동서양 악기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크로스오버 연주가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블소2' OST는 NC SOUND 공식 유튜브 채널과 각종 음원 사이트(멜론, 지니, 벅스, 바이브, 유튜브 뮤직)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엔씨(NC)는 공개된 2개의 앨범을 포함해 총 4개의 블소2 OST 앨범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엔씨(NC)는 '블소2' 관련으로 게이머들과의 소통 행보에 집중하고 있다.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블소2' OST를 비롯해 웹예능 '문파는 처음이라'도 연재중이다.

지난 1편과 2편이 모두 유튜브 조회수 20만 회를 넘어선 가운데, 엔씨(NC)는 슈퍼주니어의 멤버 '신동'과 '김희철';이 문파를 설립하고 본격적인 경쟁에 돌입하는 과정을 담은 3편을 지난 8월 4일에 공개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