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2.0' 업데이트로 길드 PvP 등 추가

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에 대규모 업데이트 '그랑사가 2.0'을 선보인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그랑사가 2.0: 그랑나이츠의 귀환'이라는 콘셉트를 적용, 지금까지 베일에 쌓여있던 '그랑나이츠' 기사단의 다양한 스토리를 비롯해 첫 번째 길드 PvP 콘텐츠 '파르바네의 전장'을 선보이며 기존 결투장과는 다른 전략적 재미 요소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기존 '트레저' 콘텐츠의 플레이 부담을 낮추기 위해 '보물 탐색 시스템'으로 변경하고 게임의 실행 유무에 관계 없이 진행 및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적용했다.

여기에 기존 강림전보다 더 높은 난도를 자랑하는 고난도 파티 레이드 콘텐츠인 '시간의 틈새'를 추가하며, 빛 속성 캐릭터 '오르타'와 물 속성 캐릭터 '카이토'의 신규 천사 그랑웨폰인 '자키엘' 및 '브리가엘'을 각각 선보인다.

엔픽셀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 우선 출석 이벤트를 통해 SSR 그랑웨폰 상자 및 결정 선택 상자, SSR 그랑스톤 선택 상자 등을 제공하며, 이벤트 업적 10개를 클리어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무무인형' 등 그랑사가 공식 굿즈를 선물한다.

한편 '그랑사가'는 최근 일본 현지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한 거장 '아마노 요시타카'의 '그랑사가' 로고 한글 버전을 공개하고 게임 내에 적용한다.

그랑사가
그랑사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