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유럽 게임스컴 게임쇼에 신작 '크로우즈' 영상 공개

썸에이지(대표 박홍서)가 유럽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 2021'에서 신작 PC 오픈월드 FPS(1인칭 슈팅)게임 '크로우즈(CROWZ)'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약 2분 50초가량의 실제 플레이 장면으로, 리얼리티를 표방하는 '크로우즈(CROWZ)'에 맞게 탄탄한 고증을 통해 만들어진 총기와 개인 장구, 탑승 장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 대규모 멀티플레이 게임에서는 드물게 등장하는 현대식 MBT(Main Battle Tank: 주력 전차)와 전투 헬기의 실제 플레이 장면이 공개되었으며, 이 밖에도 높은 수준의 물리효과 구현을 통해 전투 중의 나무 흔들림, 물가에서 사격 시 물방울이 튀는 효과 재현 등을 엿볼 수 있었다.

썸에이지의 신작 크로우즈 컨셉 이미지
썸에이지의 신작 크로우즈 컨셉 이미지

영상을 본 한 FPS 게임 전문가는 "총구 화염의 발생에 따른 광원 효과, 그리고 빠른 움직임을 보다 극적으로 비추는 모션 블러 등도 영상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서든어택'의 아버지 백승훈 대표가 제대로 준비하고 있는 것 같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크로우즈(CROWZ)' 측 관계자는 "이번 영상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대규모로 펼쳐지는 진영 간 전투와 미션 수행을 중심으로 하는 분대 단위의 스쿼드 오퍼레이션, 두 가지 게임 모드를 준비해 게이머들의 기대에 부응할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