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스 히어로즈’, 원더랜드 신규 영웅 3종 추가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금일(27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 신규 국가 ‘원더랜드’의 영웅 3종을 추가하고, 신규 레드 등급 페이트코어(캐릭터 외형 변경 의상) ‘치유의 백화 – 지나이’를 공개했다.

먼저, 신규 국가 ‘원더랜드’ 출신의 운명 등급 영웅 ‘리에노르’, ‘크루거’, ‘하인더’가 새롭게 추가됐다. 3종의 영웅 중 원더랜드의 시그니처 영웅 ‘리에노르’는 오는 9월 2일까지 확률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 레드 등급 페이트코어 ‘치유의 백화 – 지나이’는 운명 등급 영웅 ‘지나이’의 어린 시절 모습을 담고 있다. 오는 10월 11일까지 진행되는 기간 한정 이벤트 ‘Get The Red!’를 통해 일일 및 주간 미션을 완료하면 제공되는 포인트로 다양한 보상과 함께 해당 페이트코어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메인 스토리 시즌4 ‘FALLEN SKY’’의 새로운 이야기를 체험해볼 수 있는 신규 챕터가 공개됐으며 영웅 경험치 분배 기능 추가 등 편의성이 개선됐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이번 ‘원더랜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9월 9일까지 고급 영입을 최대 77회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원더랜드 업데이트 기념 무료 고급 영입 이벤트’가 진행되며 동일한 기간 동안 7일간의 선물 이벤트를 통해 ‘제스’(인게임 재화), 골드 등 푸짐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엑소스 히어로즈’ 신규 국가 및 영웅 3종 추가
‘엑소스 히어로즈’ 신규 국가 및 영웅 3종 추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