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에 장춘화 초월과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장춘화 초월을 추가하고 게이머 편의를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개선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장춘화'는 초월 스킬인 '천지만물일체'를 보유하게 된다. 초월 스킬인 천지만물일체를 사용시 제자리에서 물아일체 상태가 되어 자신과 아군의 체력을 최대로 회복시키고 짧은 시간 보호 효과를 얻고, 방출한 만물의 빛의 범위 내 적들에게 피해를 입힌다. 최대 크기로 팽창한 빛이 폭발해 12초 간 자신과 아군의 치명타 피해 저항을 크게 상승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장춘화 초월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 전장이 오픈되며 핫타임 이벤트, 미션 달성 이벤트, 확률업이벤트,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함께 액션스퀘어는 게이머 편의 증대를 위해 다양한 컨텐츠의 개선을 진행했다. 수석 병기고 강화시 1단계 하락을 방지할 수 있는 '병기 수호 조각' 아이템을 추가다.

또한, U패시브 시스템은 패시브 변경 시 패시브 능력을 선택하여 변경할 수 있는 '용안석 파편' 아이템을 추가하고, 고정 슬롯을 사용하지 않아도 기존 보유 등급보다 낮은 등급이 나타나지 않도록 수정하는 등 다양한 부분을 개편했다.

이외에도 난세영웅전 8단계 난이도가 신규 추가되고 일기토와 비무장 컨텐츠에 스킵 기능이 추가되는 등 게이머 편의를 위한 콘텐츠 개편을 진행했다.

삼국블레이드 장춘화
삼국블레이드 장춘화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