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신작 '이모탈', 원스토어 베타테스트로 첫 공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하이브리드 전쟁 RPG '이모탈'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원스토어 베타테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중국 게임업체 ‘바비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이모탈’은 전략 시뮬레이션과 전쟁, 건설, 수집 요소가 결합된 하이브리드형 RPG 장르 게임이다.

자신만의 영지를 업그레이드하고, 다양한 영웅들의 수집, 육성을 통해 강력한 군대를 양성해서, 던전 탐험과 퀘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길드원과 협력하여 최강의 길드원만 가질 수 있는 ‘세계수’를 쟁취하고, 월드맵 곳곳에 위치한 신전을 점령하는 ‘만신전’을 통해 협동 플레이와 커뮤니티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이번 베타테스트에서는 레벨 제한 없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공성전과 자원 약탈, 세계수 전투와 배틀 아레나 등을 즐길 수 있다.

‘이모탈’ 베타테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이용자는 누구나 원스토어 앱스토어에서 베타테스트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베타테스트 기간 동안 60레벨을 달성하고 설문을 완료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원스토어 10,000 캐시를 지급한다.

엠게임 사업전략실 이명근 실장은 “오늘부터 진행되는 원스토어 베타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다양한 피드백과 의견을 수렴할 계획”이라며, “풍부한 콘텐츠를 준비 했으니 스릴 넘치는 재미를 만끽하시길 바라며,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정식 서비스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모탈
이모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