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진열혈강호' 태국에서 정식 서비스 시작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진열혈강호'의 태국 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진열혈강호’는 엠게임의 대표 PC MMORPG ‘열혈강호 온라인’의 그래픽과 게임성을 계승하여 진화시킨 모바일 게임으로, 귀여운 5등신 캐릭터와 화사한 배경, 화려하고 아름다운 무공과 짜릿한 타격감이 특징이다.

현지 퍼블리셔는 동남아시아 대표 게임 회사이자 원작 온라인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의 태국, 베트남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해 온 아시아소프트가 맡았다.

양사는 최적화된 게임 서비스 제공과 초반 흥행을 위해 다방면으로 협력할 계획이다. 태국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위해 태국어 및 영어를 모두 지원하며, 오프라인 광고와 온라인 광고 등을 통해 본격적인 홍보에 나서고 있다.

또한, 정식서비스에 앞서 지난 8월 31일 비공개 테스트를 3일간 진행하며 원작 IP의 감동을 그대로 재현했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양사는 ‘진열혈강호’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의 성장을 돕는 레벨업 이벤트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수집, 룰렛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일일, 월간 로그인을 통한 접속 보상이 이뤄지고, 특정 NPC를 이용하면 경험치 버프를 보상받을 수 있다.

엠게임 사업전략실 이명근 실장은 “태국에서 15년간 서비스됐던 온라인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의 IP 파워와 현지 퍼블리셔의 공격적인 마케팅이 더해져 모바일 게임 ‘진열혈강호’의 흥행이 기대된다”라며, “태국에서 국민게임이 될 수 있도록 정식 서비스를 통해 안정적인 서비스와 풍부한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진열혈강호 태국 서비스
진열혈강호 태국 서비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