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 풋볼Z’, 스카우터 시스템 업데이트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한 축구 게임 ‘프리스타일 풋볼Z’에 신규 콘텐츠 ‘스카우터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스카우터 시스템’은 강력한 능력과 개성을 갖춘 스페셜 캐릭터들을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다.

게이머들은 경기 승리 시 일정량의 스카우터 경험치가 주어지며, 이를 이용해 스페셜 캐릭터를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스카우터 경험치를 원하는 스페셜 캐릭터의 파우더로도 교환할 수 있다.

조이시티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본선 이벤트’가 10월 12일까지 진행된다. 게이머는 게임 접속 및 경기 진행 시 이벤트 아이템 ‘축구공’을 획득하며, ‘본선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를 사용해 골키퍼의 레벨을 올릴 수 있다. 골키퍼에 레벨이 올라갈 때마다 스페셜 파우더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업데이트 이후 한정 판매 이벤트 ‘슈퍼딜’과 캐릭터 조각 지급 이벤트 등이 실시된다. 게이머는 이벤트 기간 경기 종료 시 스페셜 캐릭터를 포함한 캐릭터 조각을 하루 최대 60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프리스타일 풋볼Z’ 스카우터 시스템
‘프리스타일 풋볼Z’ 스카우터 시스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