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 '신 하야리가미3' 2021년 상반기 발매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닌텐도 스위치 전용 호러 어드벤처 ‘신 하야리가미3’ 한국어판을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신 하야리가미3
신 하야리가미3

‘신 하야리가미3’는 도시괴담을 기반으로 하는 호러 어드벤처 ‘하야리가미’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전작 ‘신 하야리가미2’ 직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주인공 ‘호죠 사키’가 다시 등장하여 전작에서 파트너가 된 동료 ‘아이젠 세나’와 전직 수사 1과 형사 ‘니이미 신타로’, ‘코케츠 마사오미’와 팀이 되어 G현의 여러 괴사건을 수사하게 된다.

‘신 하야리가미3’는 수사의 방침에 따라 과학 루트, 오컬트 루트 2개로 나누어 플레이를 할 수 있다. 게이머는 사건의 진상에 다가가기 위해 두 시점을 적절히 번갈아 가며 사건을 바라봐야 한다. 또한 호러 연출이 더욱 강화되어, 컷신이나 이미지 연출을 강화해 일부 장면에서는 이미지가 움직이는 등의 몰입도를 높였다.

신 하야리가미3
신 하야리가미3

또, 이야기 곳곳에서 자문자답을 하여 지금까지 일이나 사실관계를 정리하는 ‘셀프 퀘스천’ 기능의 결과에 따라 스토리 전개에 변화를 겪거나 이야기의 중요한 분기점이 될 수 있다. 아울러 중요한 결단이 필요할 때 쓰이는 ‘컬리지 포인트’도 주목할 만한 콘텐츠다.

여기에 사건에 대해 묵인하거나 거짓말을 하는 사람에게 진실을 끌어내기 위해서 ‘라이어즈 아트’를 활용해 상대의 본심을 끄집어 내야 하는 것도 이번 작품의 특징 중 하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