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오디션' 더욱 역동적인 춤선 'LED 아바타' 출시

한빛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PC온라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에 신규 캐릭터 아바타와 마스코트 아바타를 추가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아바타는 ' 반짝반짝 LED 슈퍼야광 아바타'와 ' 번쩍번쩍 야광 4종 아바타', ' 반짝반짝 LED 슈퍼야광 마스코트 아바타' 등이다.

신규 캐릭터 아바타와 마스코트 아바타는 SNS를 통해 'LED 옷'으로 알려진 댄스 의상을 모티브로 제작했다. 착용 시 캐릭터와 마스코트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화려한 조명 이펙트에 의한 윤곽선으로 변해 더욱 역동적인 춤선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모든 야광 아바타는 전용 캐릭터 배경이 존재하며, 반짝반짝 LED 슈퍼야광 아바타는 게임룸에서 미니옷장을 통해 의상을 갈아입을 때 다른 이용자들과 차별화되는 전용 배경 이펙트 효과를 제공받는다.

이용자들은 8월25일부터 9월8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선보이는 '반짝반짝 루노 상자'를 통해 신규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다. 아바타 색상은 '반짝반짝 LED 슈퍼야광 아바타'의 경우 다채로운 색상으로, '번쩍번쩍 야광 아바타의 경우 아쿠아/그린/레드/블루 4종의 단일 색상으로 표현된다.

상자에서는 야광 아바타 외에도 '한정판 페이스', '닉네임 이펙트', '구템 선택 교환권' 등 인기가 높은 아이템들이 등장한다. '반짝반짝 LED 슈퍼야광 아바타 '를 획득한 이용자에게 무기한 한정판 페이스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야광 마스코트 아바타 판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디션 LED아바타
오디션 LED아바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