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틀셰프, 55번째 테마 레스토랑 ‘티하우스' 오픈

그램퍼스(대표 김지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캐주얼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에 55번째 테마 레스토랑 ‘티하우스’를 오늘(21일) 업데이트했다.

마이리틀셰프 55번째 테마 레스토랑 티하우스
마이리틀셰프 55번째 테마 레스토랑 티하우스

이번에 오픈한 ‘티하우스’는 향기로운 봄꽃을 연상케하는 테마 레스토랑이다. 이용자는 잘 구운 스콘과 샌드위치를 주력으로, 화사한 색감의 디저트들이 다양하게 구성된 3단 트레이 디저트 세트 2종과 예쁜 찻잔에 담긴 깊은 맛의 홍차로 여유롭고 따뜻한 오후를 만끽할 수 있다.

그램퍼스의 배은미 사업 PM은, “아기자기한 디저트들과 향긋한 티의 산뜻한 조화를 만날 수 있는 ‘티하우스’를 업데이트하게 되었다.”라며, “달콤한 하루를 선사하는 다채로운 디저트 레시피를 통하여 여성 팬분들의 다양한 게임 체험을 기대하며, 만 6년간 서비스를 지속할 원동력이 되어 주신 유저분들의 한결같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올 한 해도 계속해서 더 재미있고 즐거운 콘텐츠와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티하우스
티하우스

한편, 그램퍼스는 새해를 맞이하여 ‘마이리틀셰프’에 부엉이 돈가스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55번째 테마 레스토랑인 ‘티하우스’의 레스토랑이 추가된 업데이트 버전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그리고 카카오 게임 등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