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나도 에스파다M, 인도네시아 퍼블리싱 계약 체결

한빛소프트는 인도네시아 메가서스 인포테크와 '그라나도 에스파다M’의 인도네시아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지난해 10월 일렉트로닉스 익스트림과 태국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데 이어 두 번째로 해외 퍼블리싱 계약이다.

한빛소프트가 야심차게 준비 중인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PC 온라인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 IP를 활용해 개발하고 있는 모바일 MMORPG로서, 3MCC(3개 캐릭터를 동시에 컨트롤하는 멀티 캐릭터 컨트롤 시스템), 가문, 스탠스, NPC영입 등이 주요 특징이다.

메가서스 인포테크2006년 설립해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성공적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 퍼블리셔로서, 이용자 친화적인 운영을 바탕으로 성장해 왔으며 한빛소프트와 오랜 협업 관계를 유지 중이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그라나도 에스파다M의 인도네시아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게 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글로벌 기대작인만큼 심혈을 기울여 원작의 정통성을 살리면서도 모바일에 최적화된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선보이겠다"고 강조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
그라나도 에스파다M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