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워커’ 서비스 100일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 진행한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PC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Night Walker)’ 의 출시 100일을 기념하는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1월 26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나이트 워커’는 다가오는 5월 5일 100일을 맞이한다. 이를 기념하여 5월 2일 20시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WALKER: THE HUNDRED NIGHT’ 온라인 미니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쇼케이스에서는 박주형 ‘나이트 워커’ 총괄 디렉터가 출연해 지난 100일간 ‘나이트 워커’가 이용자들과 함께 걸어온 길을 돌아보고, 2023년 하반기 로드맵을 소개한다. 또, 이용자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한 Q&A 시간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나이트 워커’의 첫 번째 온라인 쇼케이스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4월 27일까지 ‘나이트 워커’에 대한 질문을 등록하는 Q&A 이벤트를 실시한다. 선정된 질문은 쇼케이스에서 박 디렉터가 직접 답변할 예정이며, 질문자에게는 ‘나이트 워커’ 마우스 장패드를 선물한다.

아울러 5월 2일 쇼케이스에서는 영웅등급 활동 칭호 ‘100일을 함께한’과 ‘[명품]찬란한 아르카나’ 10장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 2종을 제공한다. 또 온라인 쇼케이스를 시청하며 이벤트 페이지의 ‘실시간 응원 참여 공간’에 ‘나이트 워커’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넥슨캐시 10,000원을 선물한다. 서비스 100일째인 5월 5일에는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100일 기념 아바타 ‘100일 파티 모자’와 1,000만 페니를 지급하는 온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나이트 워커’ 박주형 총괄 디렉터는 “서비스 100일을 맞아 ‘워커’님들과 함께한 추억을 돌이켜보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성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첫 번째 쇼케이스인만큼 각종 이벤트를 비롯하여 Q&A까지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나이트 워커’ 5월 2일 출시 100일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
‘나이트 워커’ 5월 2일 출시 100일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