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모바일 기대작 '브라운더스트2' 쇼케이스 예고 영상 공개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겜프스엔(대표 이준희)이 개발 중인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BrownDust2)'의 진행될 글로벌 쇼케이스를 앞두고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 쇼케이스는 오는 5월 10일 11시에 진행된다.

이번 영상은 게임 속 캐릭터 ‘라텔’을 연기한 김영선 성우와 이준희 겜프스엔 대표가 등장하며 시작된다.

이어 ‘브라운더스트2’ 인게임 영상이 공개되고, 글로벌 쇼케이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 신규 업데이트 내용 등이 짤막하게 안내된다. 이어 ‘더 도어 오픈즈(The Door Opens)’라는 부제에 맞게 어두운 공간 속 문이 열리는 연출을 통해 쇼케이스 일정을 공개,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하며 영상은 마무리된다.

'브라운더스트2' 쇼케이스 예고
'브라운더스트2' 쇼케이스 예고

네오위즈에 따르면 '브라운더스트2'는 압도적으로 세밀하게 구현된 하이엔드 2D 그래픽 기반의 모바일 게임으로,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는 환상적인 분위기의 판타지 배경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과 모험이 재미 요소로 지목된다.

지난 1월 글로벌 사전 체험 테스트를 진행, 참가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시스템 개편 및 새로운 기능 도입 등 조작 편의를 위한 막바지 개발에 한창이다.

오는 10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는 '브라운더스트2' 글로벌 쇼케이스는 겜프스엔 대표이자 '브라운더스트2' 총괄 PD를 맡고 있는 이준희 대표가 정식으로 게임을 소개하고, 보완된 전투 시스템 및 정식 출시 일정 등 향후 서비스 방향을 발표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