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on3 프리스타일’, 신규 초월 캐릭터 ‘레베카’ 업데이트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3on3 FreeStyle)’에 초월 캐릭터 ‘레베카’를 업데이트 했다고 오늘(18일) 밝혔다.

‘레베카’는 중거리 영역에서 미들 슛과 기습적인 러닝 플로터로 인사이드 득점까지 노릴 수 있는 공격적인 스몰 포워드로 이번 초월 업데이트를 통해 레베카의 장점을 살릴 수 있는 3가지 초월 스킬 중 하나를 선택하여 사용 가능하다.

특히, 선택 가능한 초월 스킬로는 훅업 패스, 슛 터치, 매뉴얼 블록이 있으며, 공격과 수비에서 모두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어 상대방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요구하게 할 수 있다.

조이시티는 레베카의 초월 업데이트 외에도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시즌 랭크 ‘3x3 이벤트’에서는 캐릭터의 고유 능력치만 적용되는 실력 위주의 모드로 더욱 강해진 초월 레베카의 능력을 시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졸업식 테마인 배틀패스 봄 시즌 파트2도 6월 6일까지 만나 볼 수 있으며 다양한 혜택을 담은 5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초월 캐릭터 ‘레베카'
초월 캐릭터 ‘레베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